ABOUT ROASTER

212.jpg

미국 위드 콘신 매디슨에 위치한 로스터리. 아주 좋은 커피 생두와 훌륭한 로스팅을 자랑하지만, 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그것이 미국의 뉴욕이나 캘리포니아와 같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도시에 위치하고 있지 않아서인지 추측만 할 뿐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 실력에 비해 덜 알려진 것이 아쉬운 마음도 들지만, 미국의 COFFEE REVIEW에서 꾸준히 좋은 점수를 받는 누구에게나 소개해주고픈 커피 로스터리이다

 

COFFEE INFO

 

111111.jpg

BODY: PLUSH AND SYRUPY

ACIDITY: JUICY AND SPARKLING

ROAST LEVEL (AGTRON): 53/76

REGION: MURANG’A FOOTHILLS, ABERDARE RIDGE, CENTRAL PROVINCE, KENYA

PRODUCERS: THE KAMAGOGO FACTORY

VARIETAL(S): SL28 AND SL34

GROWING ELEVATION: 1800 METERS

PROCESSING: WASHED

AROMA AND FLAVOR NOTES: BERRIES, FLORAL, BLOOD ORANGE, HONEY.

 

KAKAGOGO FACTORY1986년에 설립됐으며 790명의 농부들로 구성된 작은 규모이다.

 

ABOUT COFFEE

1221121212.jpg

원두 봉투를 열어 한껏 향을 맡아본 뒤 다시 원두를 분쇄하고 나서 향을 다시 음미한다. 이 커피는 맛있을 거다 라는 기분 좋은 예감이 든다. 플로럴 한 향과 꿀 또는 포도의 단맛이 연상되는 풍부한 단맛이 더해져서 묵직하게 다가온다. 단편적인 맛이 아닌 여러 느낌의 복합적인 단맛이 다가온다. 농익은 포도의 단맛, , 초콜릿 티 그리고 시나몬이 살짝 첨가된 느낌이 들었다. 밸런스가 단단히 잘 잡혀 있으며, 모든 게 아주 부드럽게 연결되어 다가온다. 후미에 전해지는 시나몬의 느낌이 인상적이지만 전형적인 단맛에 집중된 커피이다. 다만 아이스로 즐기니 단맛이 약해지고 시나몬이 향이 강해진다. 이 커피는 따뜻하게 먹어야지 그 진가를 보여주는 듯하다.

 

Bean Profiler에서 사용된 모든 사진은 해당 로스터리의 homepage, facebook, instagram에서 발췌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